알리익스프레스 모노라인 나일론라인 낚시줄 저스트론 다이와라인
알리익스프레스
다이와 저스트론
바다낚시 원줄을 합사 3.0호를 사용하고 자작채비는 생각도 못하고 있는 중이지만 원투낚시 출조를 할때마다 묶음추를 사면서 느끼는게 바늘이 매듭져 있는 목줄이 얇아도 너무 얇다. 약간의 밑걸림 및 채비회수중의 걸림에도 바늘이 다털리는 싱커만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적당히 터져나갈 수 있도록 목줄을 좀더 두껍게 바꿔보려 구매를 하였다.
http://s.aliexpress.com/2M7FrE7B << 알리 구매처링크를 남깁니다.
다이와 저스트론 모노라인은 국내에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알리를 이용하면 더욱더 싸게 살 수 있다. 3.32달러 만족스러운 가격이지 않은가!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알리가격을 이기기는 쉽지 않아보인다. 거기에 국내에서사면 배송비의 부담이 있어 2~3주나 걸리는 알리를 자꾸 이용하게 된다.
뭐 워낙 많이들 사용하는 라인이라 스팩등등의 것들은 많이 알려져있어 포스팅의 의미는 없지만 6호라인을 샀더니 너무 두꺼운게 흠이 였다. 라인터지지말고 바늘이 부러져라 하는 마음으로 구매한거지만 바늘매듭묶는것은 가능하나 뭔가 아름다운 매듭이 만드어지지 않는달까? 아무튼 두껍긴하다. 3~4호하나 더사지뭐!
늠름한모습!!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항상 허접한 포장으로 배송이 되고 해외에서 오기에 파손의 우려가 있지만 항상제품은 멀쩡하게 온다. 참 신기한 일이다. 어딘가 부셔질법도 한데 전혀 이상없이 오는 모습을 보면 국내에서 보내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배송상태는 좋다는점.
상태도 좋고 짱짱한녀석이다. 다음에는 더 8~10호정도로 구매를 해서 원투낚시 원줄을 사용해봐야겠다. 합사라인은 캐스팅할때마다 손꾸락이 아파서 핑거글러브가 필요한데 모노라인은 그나마 검지손가락의 타격이 덜심하다. 핑거글러브도 하나 사지뭐~
라인을 풀어 굻기를 체크하는데 굵어서 절망... 바늘이 휘어지거나 부러지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그냥 채비가 다날아 갈거 같은 두께다. 바늘이 다털려 못쓰게된 묶음추 천평에 바늘을 묶어 사용해본 후에나 가늠이 될것 같다.
알리에서 제품을 구매할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수수료나 환율등을 철저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약간의 손해가 발생 할 수도있다. 그래봐야 100원 미만의 손해이고 신경도 안쓰일정도의 가격이지만 알리에서 구매를 하다보니 작은 돈도 아까운 현실 ㅋㅋ
그래도 알리에서의 지름은 끝나지 않을듯 하다.
다음에는 묶음추 튜닝을 포스팅 해봅시다.~
끝.
'Fishing Item > 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819 _ KASTKING MEGA8 PE합사 (알리익스프레스 낚시용품 직구 8합사 PE라인) (0) | 2016.08.19 |
---|